관리 메뉴

자유, 열정, 재미를 위한 1인

[오늘만 무료 앱] FACIE - 셀피 보정 본문

오늘만 무료

[오늘만 무료 앱] FACIE - 셀피 보정

devkhpark 2016. 6. 26. 13:51


셀피 자주 찍는 분들에게 유용할 앱일 것 같네요.


[앱소개]

셀피 전문가가 되어보세요!

FACIE와 함께 멋진 셀피를 촬영하고 공유해 보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FACIE는 개성 만점 셀피와 프로필 사진을 전 세계와 공유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앱입니다. 

몇 초만에 다양한 분위기로 셀피를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강력한 필터와 편집 도구가 앱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FACIE 얼굴 필터 컬렉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멋진 Face 필터를 조합해 자유롭게 연출해 보세요.

사진 속 얼굴마다 각기 다른 필터 조합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퓨어 스킨 필터는 결점과 반사 영역을 보정해주어 통일된 색감과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단 한 번의 터치로 가능합니다.

◎ 린 페이스 필터와 함께 날씬해지세요. 자연스러우면서도 이상적인 라인 연출이 가능합니다. 

◎ 프레시 아이즈는 필수 적용 필터입니다. 눈가의 주름과 다크 서클을 없애 줍니다. 마치 컨실러와 같은 효과를 제공합니다.

◎ 디바인 라이트 필터는 얼굴 전체에 화사한 조명 효과를 주어 불필요한 그림자를 없애 줍니다.

◎ 브라이트 스마일 필터는 치아를 밝게 해서 어떤 미소든 환하게 만듭니다.

◎ 크리스프 디테일 필터는 눈과 입 라인을 강렬하고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강조해 줍니다. 




FACIE 컬러 필터 컬렉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완벽한 셀피 연출을 위한 FACIE의 컬러 필터로 화려한 색감을 더해 보세요:

선샤인, 샌드, 블루 피치, B&W, 바이올렛 라이즈, 골든 브라운.


FACIE 컬러 필터는 피부 톤 및 사진 속 얼굴의 밝기에 맞춰 자동으로 적용 용량이 달라집니다.




FACIE 편집 도구

___________________________



FACIE에는 대비 및 선명도 조절 도구 등 셀피 편집을 위한 다양한 스마트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셀피 배경에 디포커스 효과를 적용해 간단한 터치 조작만으로 사진의 입체감과 심도를 살려보세요!



공유 및 저장

__________________


Facebook, Twitter, Instagram, Whatsapp에 간편한 공유가 가능합니다. 로그인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FACIE는 이메일 공유 기능 및 iPhone 저장 기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FACIE와 함께 아름다운 순간을 공유해보세요!


https://itunes.apple.com/kr/app/facie/id726895069?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