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유, 열정, 재미를 위한 1인

블랙 프라이데이 가격 할인 아이폰 앱 본문

오늘만 무료

블랙 프라이데이 가격 할인 아이폰 앱

devkhpark 2016. 11. 24. 23:27


Pixelmator for iPhone / iPad

가격 할인  ($ 4.99 -> $ 1.99)

Pixelmator는 강력하고 완전한 기능을 갖춘 레이어 기반 이미지 편집기로 이미지, 스케치 및 페인트를 터치하고 향상시킬 수있을뿐만 아니라 iPad 및 iPhone에서 고급 이미지 합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Mac 용 Pixelmator

가격 할인 ($ 29.99 -> $ 14.99)

Mac을위한 완벽한 기능의 강력한 이미지 편집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Pixelmator는 최신 Mac 기능과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미지를 손질하고 향상 시키거나 그리거나 칠하거나, 눈부신 효과를 적용하거나, 고급 작곡을 쉽게 만들 수있는 신속하고 강력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미지가 준비되면 인기있는 이미지 형식으로 저장하거나 이메일 또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공유하거나 인쇄하거나 포토 라이브러리에 즉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비지 칼

가격 할인 ($ 2.99 -> 무료)

BusyCal은 바쁜 일정, 이벤트 및 업무를 관리 할 수있는 강력하고 유연한 캘린더 앱입니다. 

BusyCal의 독특한 기능에는 일정, 회의 일정, 여행 시간,지도 통합, 자연어 입력, 태그, 알람, 검색, 날씨, 위성, 생일, 기념일, 그래픽 등의 맞춤형 달력보기가 포함됩니다.

머니 프로

가격 할인 ($ 29.99 -> $ 2.99)

프로처럼 돈을 관리하십시오.

 Money Pro는 차세대 Money 앱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2 백만 회 이상 다운로드). 

Money Pro는 청구서 계획, 예산 책정 및 계정 추적을위한 한 곳입니다. 

iPhone / iPad 버전과의 손쉬운 동기화. Money Pro는 주택 예산 책정 및 업무용으로 적합합니다.

머리 위로!

가격 할인 ($ 0.99 -> 무료)

뉴욕 타임즈가 '센세이션'이라고 부른 게임이며 코스 모 폴리탄은 "당신이 보낸 최고의 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리 위로! Ellen DeGeneres의 재미 있고 재미있는 게임인데, 그녀는 자신의 쇼에서 연극을하고 친구들과 놀 수 있습니다! 

유명한 유명 인사부터 노래, 바보 같은 악센트에 이르기까지 - 타이머가 다 떨어지기 전에 친구의 단서에서 머리에있는 카드의 단어를 추측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