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유, 열정, 재미를 위한 1인

[오늘만 무료 앱]Formulas - 포토 랩 효과와 사용자 지정 프레임 본문

오늘만 무료

[오늘만 무료 앱]Formulas - 포토 랩 효과와 사용자 지정 프레임

devkhpark 2016. 6. 11. 22:36


설명

“앱 뒤 주르”가 드리는 오늘의 무료 앱

주요 특성:

App Store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것들과는 다르게, 기본 색상과 색조부터 진짜같은 빈티지 영화 에뮬레이션과, 질감을 살린 마감, 그리고 화화적 그리고 예술가적 스타일까지 다양한 사용자 지정, 다층적 사진 효과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사진 동호회에서 가장 재능있는 예술가들이 과학적인 정밀함을 가지고 만든 이러한 효과들은 "서식" 훈장을 받을 가치가 충분합니다. 각각은 유명한 사진작가인 Dirk Wuestenhagen에 의하여 전문적으로 제작된 구성요소들로 꼼꼼하게 만들어졌으며, 질감, 필터, 그라디언트, 조정 등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의미에서 완전한 효과를 가집니다. 각 서식은 광범위한 배경, 물체 그리고 풍경과 도시경관부터 길거리사진과 인물사진에 이르는 편집스타일과의 호환을 보장하기 위하여 철저한 시험과정을 거칩니다.

유명한 사진작가인 Dirk Wustenhagen의 손에 의하여 전문적으로 제작된 사용자 지정 프레임들은 자연적인 선, 흠집 그리고 불순물 느낌을 낼 목적으로 고된 후처리 요법으로 정제되고 섞이고 미세조정된 빈티지 종이, 닳은 옷감, 비바람에 씻긴 바위, 그리고 다양한 재료와 기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이미지와 함께 하였을 때 가장 잘 어울릴 종합적으로 제한된 스펙트럼의 황토색 빛깔 내의 특정한 색깔 톤에 대하여 상당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원탭 자동 조정 도구는 자동으로 이미지의 색깔과 색조 수준을 분석하고 이에 따라 조정하여, 고생하지 않고도 전문가적인 결과물을 가져다 줍니다.

아름답게 디자인된 유선형의 UI는 직관적이며 탐색하기 쉽습니다. 많은 고민과 노력들이 UI를 매력적이고 모든 수준의 사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게끔 하는데 투입되었습니다.


사진 편집 확장기능:

주 어플리케이션의 모든 기능에 대한 접근을 제공함과 동시에 세션을 보존하여 다음번에 이미지를 편집할 때에 이전에 편집을 마친 부분부터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완전한 사진 편집 확장기능을 갖춘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사진을 편집해 보세요.


STACKABLES:

당신만의 서식을 만들기 위해서 필요한 기능을 갖추셨나요? App Store에서 Stackables을 다운받아 오늘부터 실험을 시작해 보세요.


기술 정보:

신규 기기에서 최대 16MP (4,000 x 4,000 px) 의 고화질 지원 (iPhone 5 와 후속버전, iPad 3 과 후속버전).

JPEG, 무손실 PNG, 그리고 무손실 TIFF 확장자 지원.

URL 계획 "formulas://".


https://itunes.apple.com/kr/app/formulas-poto-laeb-hyogwawa/id990668324?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