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유, 열정, 재미를 위한 1인

[특종실화] 내꺼라 전해라 앱으로 핸드폰 도둑 잡음! 본문

여러분의 이야기

[특종실화] 내꺼라 전해라 앱으로 핸드폰 도둑 잡음!

devkhpark 2016. 1. 31. 11:33

핸드폰 도난 방지앱 내꺼라 전해라 무료 이벤트 홍보중에 만난 반가운 덧글!

실제로 이 앱을 이용하여 핸드폰 도둑을 잡았다네요.

신기 방기하기도 하고 정말 이렇게 도둑을 잡을 수 있다는 사실에 감격했어요.

사연 1


사연 2





개발단계부터 여러가지 조건을 따져가면서 만든 앱이라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반응도 좋네요!

1월 31일 오늘 현재 무료 행사 중인데 전체 무료 순위에서 무려 55위를 하고 있어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는 4위!)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