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유, 열정, 재미를 위한 1인

Cameraxis - 사진을 편집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창의적인 타이포그래피와 아름다운 아트워크를 사진에 추가하세요. 본문

오늘만 무료

Cameraxis - 사진을 편집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창의적인 타이포그래피와 아름다운 아트워크를 사진에 추가하세요.

devkhpark 2016. 6. 6. 22:52


[앱소개]
진 그래픽 디자인을 단지 몇 분만에 만드세요. 눈부신 디자인을 만들고 당신의 사진을 돋보이게 하세요. Cameraxis 와함께당신의창의성을방출하세요.

Cameraxis 는 멋진 필터들, 인상적인 예술 작품들, 환상적인 오버 레이 그리고 더 많은 멋진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상상력을 자극하여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이미지들을 창조하도록 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위해 Cameraxis 를 사용합니다.
-인스타그램 포스트
-글씨체
-페이스북 포스트
-연하장
-발렌타인데이 카드
-청첩장
-초대장
-부활절 카드
-핀터레스트 포스트
-크리스마스 카드

어떻게 Cameraxis 로 놀라운 그래픽 디자인을 만드는지 보세요. - https://goo.gl/0aYaQq

이미 만들어진 눈부신 영감
300 개가 넘는 이미 만들어져 있는 그래픽 디자인들로 영감을 받으세요. 한번의 동작으로 멋진 그래픽 디자인을 창조하세요.

여러 네트워크에서 사진들을 불러오세요
당신의 모든 사진들이 한 장소에 있습니다. 사진들은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들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계속 추적하는 것은 힘들 것입니다. 당신의 사진들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서, Cameraxis 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플리커 그리고 피카사와 같은 여러 네트워크에 있는 당신의 사진을 불러올 수 있게 합니다.


세련된 필터

더 우수한 필터를 이용해 당신 사진들에 우아함을 더하세요. 우리의 거대한 창조적인 필터 콜렉션들을 둘러보고 당신이 고른 주제에 어울리는 적당한 것을 고르세요.

멋진오버레이콜렉션
오버레이를 이용해 사진에 깊이를 더하세요. 사진을 합치거나 다른 것 위에 덧입히면서 일반 사진들에 극적인 효과를 만드세요.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 색/무늬를 넣으세요. 불투명 역 오버레이를 변화시키거나 놀라운 결과를 위해서 오버레이를 늘리세요.

화려한 예술작품들
당신 사진이나 디자인에 어울리는 적당한 예술작품을 고르세요. 다른 색들, 오버레이 패턴들, 불 투명도 그리고 그림자들을 실험해보세요.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설정을 조정하세요.

글자툴
폰트 도서관을 통해 검색하거나 색이나 무늬를 더해서 개개인에 맞게 주문제작 하세요. 그것은 또한 불 투명도와 그림자 조정이 가능합니다. 텍스트 정렬과 수직/수평 공간을 변경하세요.


레이어
레이어를가지고당신의디자인을정리하세요. 복합레이어로작업하여텍스트와예술작품들의 순서를 변경하세요. 통합 작업에 최고인, 레이어를 숨기거나 보여지게 합니다. 디자인에 정확하게 작업하기 위해 레이어를 잠그세요 .

복수-선택 그리고 그룹으로 묶기
여러 개의 레이어를 선택하고, 그것을 하나로 묶으세요, 무브/스케일/로테이트를 한 그룹으로 만드세요.

당신의 작업을 절대로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당신의 작업을 저장하고 당신이 마지막으로 편집한 초안으로 돌아오세요. 당신이 마지막으로 편집한 것을 잃어버릴 걱정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 앱은 그것들을 저장할 만큼 충분히 똑똑하기 때문이죠.

당신 사진의 조정을 변화시키세요
세팅들을 조정하세요. 사진 크기나 품질의 정확성을 유지하기 위해 사진 조정을 변화시키거나 조절하세요.

저장 & 공유
당신의멋진사진들을사람들이발견할수있게하세요. 당신기기의최대해상도로이미지를 저장하고 즉각적으로 인스터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피카사, 그리고 플리커에 공유하세요. 사진 공유가 아주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