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유, 열정, 재미를 위한 1인

[오늘만 무료 앱] Giflay - GIF(움짤) 재생 & 라이브 포토를 GIF로 변환까지 한방에! 본문

오늘만 무료

[오늘만 무료 앱] Giflay - GIF(움짤) 재생 & 라이브 포토를 GIF로 변환까지 한방에!

devkhpark 2016. 6. 13. 17:58

앱소개]

 

## 기간한정 무료 ##

●● 
현재 (2015년 12월 2일 ~) 카카오톡으로 움짤보내기가 가능합니다.
Giflay에서 '다른 앱으로 보내기' 선택 후 '카카오톡에 복사' 하시면 
친구들에게 마음껏 움짤을 보낼 수 있습니다~!
●●

## iPhone 6s, iPhone 6s Plus, iPad 완벽 지원 ##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진앨범에서 GIF(움짤)가 재생되지 않을 때 당황하지 않고 Giflay를 설치하면 끝! 

Giflay는 사진앨범 속에 있는 GIF(움짤)만을 표시하여 재생시킬 수 있는 앱입니다. 

종류별로 관리 하고 저장할 수 있는 앨범 기능과 

GIF(움짤)에서 원하는 장면만 선택해서 볼 수 있는 프레임뷰 기능을 준비했습니다. 

Giflay를 이용해서 사진앨범 속에 멈춰있는 GIF(움짤)를 움직여 보세요 :) 

◆◆◆◆◆◆◆◆◆◆◆◆◆◆◆◆◆◆◆◆◆◆◆◆◆ 
인터넷에서 GIF 이미지저장에 대한 한 가지 팁! 

기타 웹 브라우저 앱을 이용하여 GIF(움짤)저장 시 앱에 따라서 GIF 이미지가 아닌 정지된 이미지를 저장하기도 합니다. 

그럴 경우 기본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GIF 이미지를 저장하시고 Giflay로 재생시켜주세요 :) 

감사합니다.
◆◆◆◆◆◆◆◆◆◆◆◆◆◆◆◆◆◆◆◆◆◆◆◆◆ 

주요기능

- iPhone, iPad 사진 앱 안에 저장된 GIF 이미지(움짤)재생 및 확대보기
- 앨범 생성 및 관리, 앨범별 잠금기능
- 원하는 장면만 선택해서 볼 수 있는 프레임뷰
- GIF 재생 속도 조절 (0.2x ~ 4.0x) 슬로우 슬로우 퀵퀵~!
- Wi-Fi를 이용하여 쉽고 빠르게 PC에서 iPhone으로 GIF 이미지를 전송 가능합니다.
- 완벽한 암호잠금 기능! iOS 8사용자는 Touch ID를 이용하여 암호 해제!
- 카카오톡 및 라인으로 움짤 보내기
(Tip) 다른 앱으로 보내기 선택 후 카카오톡에서 열기 하시면 친구들에게 마음껏 움짤을 보낼 수 있습니다~! 

- 3D Touch : 퀵 액션 지원 (앱 아이콘을 꾸욱 눌러보세요!)
- 3D Touch : Peek & Pop 지원 (거의 모든 곳에서 간편 미리보기가 가능)
- Peek & Pop 프리뷰 액션 지원으로 편의성 극대화.
- 라이브 포토만 모아서 볼 수있는 라이브 포토 뷰어 추가 (iOS 9.1 이상 사용자)
- 라이브 포토 에서 사진만 또는 동영상만 저장 가능 (iOS 9.1 이상 사용자)
- 라이브 포토를 GIF이미지로 변환 가능 (3가지 품질 선택) (iOS 9.1 이상 사용자)

- Twitter에 메시지와 함께 Gif를 트윗할 수 있습니다.
- iOS 기본 사진 앱 안에 있는 GIF 이미지 다중 선택 삭제 가능 (iOS 8)
- 다크, 라이트 2가지 테마 및 8가지 틴트 컬러 변경 가능
- 최적화를 통해 크기가 큰 움짤도 여유롭게 재생 가능!
- iPhone 6s, iPhone 6s Plus 완벽 지원
- iPhone, iPad 동시 지원

◆◆◆◆◆◆◆◆◆◆◆◆◆◆◆◆◆◆◆◆◆◆◆◆◆